오래된 서적 - 기형도 | 2006. 3. 21. 02:48

내가 살아온 것은 거의
기적적이었다
오랫동안 나는 곰팡이 피어
나는 어둡고 축축한 세계에서
아무도 들여다보지 않는 질서

속에서, 텅 빈 희망 속에서
어찌 스스로의 일생을 예언할 수 있겠는가
다른 사람들은 분주히
몇몇 안 되는 내용을 가지고 서로의 가능을
넘겨보며 書標(서표)를 꽂기도 한다
또 어떤 이는 너무 쉽게 살았다고
말한다, 좀더 두꺼운 추억이 필요하다는

사실, 완전을 위해서라면 두께가
문제겠는가? 나는 여러 번 장소를 옮기며 살았지만
죽음은 생각도 못했다, 나의 경력은
출생뿐이었으므로, 왜냐하면
두려움이 나의 속성이며
미래가 나의 과거이므로
나는 존재하는것, 그러므로
용기란 얼마나 무책임한 것인가, 보라

나를
한번이라도 본 사람은 모두
나를 떠나갔다, 나의 영혼은
검은 페이지가 대부분이다, 그러니 누가 나를
펼쳐볼 것인가, 하지만 그 경우
그들은 거짓을 논할 자격이 없다
거짓과 참됨은 모두 하나의 목적을
꿈꾸어야 한다, 단
한 줄일 수도 있다

나는 기적을 믿지 않는다


- 오래 된 書籍(서적), 기형도
















하늘 음악 E-P3 사진 100제 모기장 고양이 겨울 구성 듀에 Pinarello 타운포토 포토메타 가을 어린이대공원 홍대 pen WB500 자전거 E-P1 오후 20.7 그림자 벚꽃 아이폰 피나렐로 라이딩 흑백 사진

분류 전체보기 (568)
about dahlia (1)
살아가는 이야기 (50)
My eyes (382)
favorite (94)
Boy meets bicycle (41)

Recent Articles :
Recent Replies :

Recent Trackbacks :

Site Link :
피노케이+東京日和.   수요일클럽.   김연수.   Voigtclub.   DAHLIA_portfolio.   urban_groove.   Lydia_.   Music Soothes Even The Savag….   사진, 여행을 말하다...by ezina.   PAPERda.   J's Bar.   사진숙제 with 박노아.   낭만고등어.   Violetstudio.   삶의 작은 단편과 그 책갈피.   상상(想像), Photolog.   MindEater™ - PhotoLog.   Leica Story by Hwan.   도쿄 동경 -東京 憧憬-.   ダカフェ日記.   over Fly over.   ♣ 夢 遊 ( 몽 유 ).   나는 파리의사진사.   그언니그림.   Girinnamu.   Yumiko Kinoshita.   mayu♪.   Shunsuke Iwata.   Yuji Ogura.   찰칵닷컴.   the bitter* girls.   FLAT FIELD.   Yusuke Nakamura.   꿈의 일부.   LONELY PLANET..   サラダ記念日.   Your brightest moment.   비밀인듯 비밀이 아닌 이야기.  

Total   Today   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