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이도-시화방조제-대부도-탄도 대하라이딩 | 2012. 10. 12. 12:28


추석 연휴 4일차. 이자 마지막 날.


전날 노동당사 라이딩으로 피곤했는지 약속시간 보다 30분이나 늦은 10시 30분에 반포도착.

당연히 아무도 안 계셔서 어쩔까 그냥 분원리나 한바퀴 돌고 집에 갈까 하다가..

왠지 도로타고 쏘면 일행은 샤방 관광라이딩일테니 중간쯤 어디선가 만나겠구나 하고

동작역에서 오이도행 지하철 탑승.

오이도에 내려서 목적지인 탄도 천하수산까지 머리 처박고 침 질질 흘려가며 무정차로 쭉 쐈어요.

아... 마지막날은 바다바람도 좀 쐬고 진짜 샤방샤방 회복 라이딩 하려고 그랬는데.. ㅠㅠ;

시화방조제 10km..... 지겹더군요. ㅠㅠㅠ 팔당가는길의 하남 로라장(?) 따위는 시화방조제에 비하면 그냥 뭐...


결과적으로는 일행보다 30분 일찍 도착. -_-;;

멘붕상태로 30분정도 음료수 먹으며 기다리고 있다가 일행이 도착했는데 먼저 도착했으면 자리를 잡아놔야지! 라며 쿠사리를ㅠㅠ;;

네네 죄송해요. 멘붕이었어요. 


어쨋거나 혼자 빨리 오느라 몰랐는데 오이도역까지 복귀길에 단체라이딩을 해보니

탄도부터 시화방조제까지 국도길이.. 좀 많이 헬이더군요. 차도 많고 갓길도 없고 트럭은 왜그리 많이 지나다니는지-_-;;

대하는 참 맛있었지만 차 흐름에 맞춰 빠른 속도로 가서 먹고 올게 아니라면 자전거 타고 천하수산가서 먹고 올 생각은 버리는게 좋음.

그냥 노량진 가서 먹어요. 어차피 가을대하는 맛있음. : )




오이도에서 약 한시간쯤 걸려서 대부도(탄도)의 천하수산 도착.

도착해서 직원 아저씨께 혹시 자전거탄 무리들 안 왔나요? 하니 어르신들은 한팀 왔었는데 젊은이들은 안 왔다고..-.-

기다리면 오겠지 하고 그늘에서 음료수 마시며 노닥노닥.




가을에는 대하!! 전어보다 대하!! 대하 만세!!! 머리까지 다 먹고 왔어요 히히 '-';



후식은 칼국수. 칼국수는 뭐 그냥그냥 평범 했어요.



돌아오는길은 일행과 함께 시화방조제까지 최대한 차가 없는 도로로 좀 돌아서 갔지만, 

시화방조제 근처까지 가서는 차가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그냥 인도로.. 으;; 인도가 무슨 오프로드여;; 펑크나는줄 알고 엄청 쫄았네요.




으아아아 바다다 바다!!! 바다!!!!!!!!!!!!!!!

복귀길에 시화방조제 중간쯤에 있는 티라이트 휴게소에서 잠깐 쉬었어요. 

좋구나 바다 +_+ 서해 바다는 봤으니 이번달안에 동해바다를.......과연 갈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.



오이도역에서 집으로 4호선 파워점프!!! 공공장소에서는 매너있게(?) 가리기(?)






라이딩 루트.

http://www.endomondo.com/workouts/nY25EU4O8qY


GPX 파일.

20121003_오이도_시화방조제_탄도.gpx



TAG :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

BlogIcon 광주랑 2012.10.12 14:40 신고   Reply / Modify or Del
저도! 가을엔 대하가 최고 인거 같습니다!
주말에 대하먹으러 가야겠어요~ ㅎㅎ 잘 보고 갑니다~


BlogIcon 다알리아 2012.10.12 15:15 신고   Modify or Del
그쵸!! 가을에는 대하!!!
아.. 또 먹고 싶네요. ㅠ.ㅠ


BlogIcon 우리마을한의사 2012.10.12 18:18 신고   Reply / Modify or Del
ㅋㅋ와 대박 멋있네요 ㅋㅋ저도이제 슬슬 자전거 타려구요 요즘 만한 날씨가 없네요!

BlogIcon 다알리아 2012.10.12 19:03 신고   Modify or Del
10월이 가기전에 많이 많이 타두세요
자전거 타기 좋은계절 훅 지나갑니다 : )


BlogIcon 그대바라기 2012.10.12 20:54 신고   Reply / Modify or Del
아~~~ 소쥬와 딱이네요;;

BlogIcon 다알리아 2012.10.12 23:55 신고   Modify or Del
음주운전은 안돼요! ㅋ_ㅋ

Write a comment

 







사진 100제 오후 듀에 하늘 WB500 어린이대공원 모기장 구성 Pinarello 사진 E-P1 가을 20.7 벚꽃 자전거 라이딩 음악 흑백 pen E-P3 겨울 아이폰 피나렐로 포토메타 홍대 타운포토 고양이 그림자

분류 전체보기 (568)
about dahlia (1)
살아가는 이야기 (50)
My eyes (382)
favorite (94)
Boy meets bicycle (41)

Recent Articles : 2012 Pinarello FP⋯. // 피나렐로 라이프6⋯. (2) // Rollercoaster [Or⋯. // 그리워 - mate. // 코메트 슈퍼슬릭⋯. // 첫눈. // Happy Things - J.⋯. // 피나렐로 + 엔비 1.45. // 피나렐로 라이프5⋯. (2) // S-Works Shoes + P⋯. (1) // Gorillaz - "Cryst⋯. // The xx - Islands. // 감기망상. // 오이도-시화방조제⋯. (6) // 소요산 - 철원 노⋯. (2) //
Recent Replies :
자전거와 함께 하⋯. 잉여토기 2013 // 레인자켓은 정말 짱!. 다알리아 2012 // 매직아워, 레인자⋯. jjeom 2012 // 스페셜라이즈드 코⋯. 다알리아 2012 // 음주운전은 안돼요⋯. 다알리아 2012 // 아~~~ 소쥬와 딱이⋯. 그대바라기 2012 // 오오 새님이다. +_⋯. 다알리아 2012 // 10월이 가기전에⋯. 다알리아 2012 // 내가 정말 좋아하⋯. 태엽감는새 2012 // ㅋㅋ와 대박 멋있⋯. 우리마을한의사 2012 // 그쵸!! 가을에는⋯. 다알리아 2012 // 저도! 가을엔 대하⋯. 광주랑 2012 // 어우. 길 참 좋더⋯. 다알리아 2012 // 군생활을 철원에서⋯. 도플파란 2012 //
Recent Trackbacks :
봄날은 간다. 8/12 gentle b.. 2010 / 아이폰 구경. mjdemos proje.. 2010 / 사진숙제 전시... 100중 1... 아.. 2009 / 풍선. 낭만 고등어의.. 2009 / 다카페 일기과... MindEater™ -.. 2009 /
Site Link :
피노케이+東京日和.   수요일클럽.   김연수.   Voigtclub.   DAHLIA_portfolio.   urban_groove.   Lydia_.   Music Soothes Even The Sa⋯.   사진, 여행을 말하다...by⋯.   PAPERda.   J's Bar.   사진숙제 with 박노아.   낭만고등어.   Violetstudio.   삶의 작은 단편과 그 책갈피.   상상(想像), Photolog.   MindEater™ - PhotoLog.   Leica Story by Hwan.   도쿄 동경 -東京 憧憬-.   ダカフェ日記.   over Fly over.   ♣ 夢 遊 ( 몽 유 ).   나는 파리의사진사.   그언니그림.   Girinnamu.   Yumiko Kinoshita.   mayu♪.   Shunsuke Iwata.   Yuji Ogura.   찰칵닷컴.   the bitter* girls.   FLAT FIELD.   Yusuke Nakamura.   꿈의 일부.   LONELY PLANET..   サラダ記念日.   Your brightest moment.   비밀인듯 비밀이 아닌 이야기.  

Total 250,208   Today 4   Yesterday 1